페이지

업데이트(05.09)


1.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사용취소 시 일반 강화 주문서로 지급받던 부분 수정

2.강화 주문서 교환NPC 주문서 교환시 일부 에러가 있던부분 수정

3.카드첩 교환사 마력이 깃든 카드첩이 아닌 낡은 카드첩으로 교환하도록 변경

4.낡은 카드첩을 부위별로 나누어 지급하는 npc 배치

5.보스 몬스터의 카드 드랍율을 상향 합니다.
기존보스카드 드랍률 4.00 ~ 6.00 변경

6.보스존을 통하여 입장하는 레이드존 입장시 다이아몬드가 소모되던 부분 삭제 합니다.

7.PVP 존이 새롭게 추가 되었습니다..

8.서버의 최대 공속을 199~197로 변경 합니다.

9.건슬링거의 데스페라도 지속시간 1초~0.5초 감소 합니다.

10.민트.원더러 서비어의 지속시간을 3.3초~0.3초 감소 합니다.

11.레인져의 애로우 스톰 지속시간 0.5초 증가 합니다.

12.테이밍 아이템과 제네릭의 스킬사용시 소모되는 아이템 일부 추가 합니다.

13.환생 이후 던전의 몬스터드랍 품목 및 드랍률이 일부 조정 되었습니다.

14.레이드존에서 사념의 무기상자&무한의 무기상자 를 드랍하도록  배치 하였습니다.

15.조합존의 장비개화 제료인 파편종류 제작시 황금이 소모되도록 추가 합니다.

16.황금의 망치 지금 이대로 유지 합니다..

-추가 설명-

환생존 몬스터 드랍
1.환존의 드랍은 기존대로 복원 합니다.
다만 상점에 팔수있는 품목중..가격이 10만이상 아이템의 가격은 조금 낯추어 진행 합니다.

2.환존에서 드랍되던 무기상자류는 레이드존으로 이동 됩니다.
레이드 존을 경험하지 못한분들이 많은지라...조금이라도 다양한 플레이를 원하는마음에서 변경 합니다.

장비개화
1.장비 개화 재료로 추가 했던 황금 제거 합니다.
장비 개화 아무도 시도 하지 않은 부분입니다..충분히 매리트가 있는 개화옵션이 있는 부분입니다..
현제 소울인첸이 장비증발없이 100%로 되다보니 황금의 소비가 되질않아 소모를 유도하기위하여 했던 부분인데 일단 제거하고 조금더 상황을 보겠습니다.


황금의 망치
1.저또한 제일 중요한 부분이라 믿기에 버그를 수정하려 애썻습니다..
헌데 아무리 해봐도 안되는부분도 있군요..황금의 망치를 지금 제거 한다면 신규로 오시는 분들은 초기화 할길이 없습니다..
하여 현상태를 유지지하며 시간을 가지고 다시한번 초기화부분을 만들어 볼까합니다..
물로 초기화를 하면서 증발.또는 아이템에 변형이 올수 있습니다. 죄송스러운 말이지만 이부분은 조금 감수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건의사항
유저들만 건의하란법은 없죠?
운영자가 만능은 아닙니다.모든 뚝딱 만들수는 없지요..저또한 여러분의 건의를 듯고 가능한가를 먼저 앞에두고 생각을 해봅니다..
가능하고..유저들의입장에서 좋아진다면 적용을하죠..건의를 했다고하여 모든걸 들어 드릴수 없는 부분이 여기에 있습니다.

완벽한 서버가 아닙니다.. 완벽한 서버를 원하시면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로 가세요..
완벽하지 않기에 프리서버 입니다..하지만 최대한 여러분의 건의를 반영하려고 노력 합니다..구지 시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이제막 오신 유져님들이 어떻게 생각 하겠습니까..이서버 머지???)

오늘도 그리 즐거운 하루는 아니였습니다.하루죙일 서버수정을 하고 5시서버를 열어두고 첫 끼니를 라면으로 때우며 정말 우울 하군요..
물론 저또한 조금더 생각을 하고 수정 하여야 했는데 너무 앞서 나갇나 봅니다..반성하며 글을 남깁니다.

오늘은 소주한잔 하고 위에 언급한 변경해야하는 사항은 내일 아침일찍 해두겠습니다..즐거운 게임 되시고요..